자주묻는 질문
프라이스는 협력사입니다. 기존의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보증금이나
인테리어 의무사항은 없지만 회비가 있습니다.
협력점 업체 대표님들과 서로 협력 하실 마음만 있으시면 됩니다.
프라이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차대번호와 증상과 같은 정보를 찍어 바로 올려주시거나 전화로
정비 지원요청을 해주시면, 본사에서 직접 원격 진단을 통하여 고장코드 분석, 공임, 견적, 탈부착 방법, 부품 선정 등의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본사에서 진단 후 해당 부품에 교환이 필요할 경우
가격, 품질과 성능을 고려하여 구매를 도와드리며
추후에는 본사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 및 요청이 가능할 예정입니다.
주말 협력점 교육 과정으로
매월 첫 째주, 셋 째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5시는 창원 교육장에서
매월 둘 째주, 넷 째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 5시는 평택 교육장에서 실시합니다.
교육 과정은 진단기 사용법 기초 과정과 응용 진단이 현제 진행 중이며
협력점 대표님들의 눈 높이에 맞춰 점차적으로 교육 과정이 재편성 될 예정입니다.